바겐슈타이거 인덕션 통3중 스텐 베이비웍팬, 20cm, 1개 – 궁중팬/웍 리뷰

바겐슈타이거 인덕션 통3중 스텐 베이비웍팬, 20cm, 1개 – 궁중팬/웍 후기

👉 쿠팡 최저가 확인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실제 구매자 리얼 후기

Review #1
2026. 2. 4.
아기 이유식부터 간단한 집밥까지 두루두루 쓰려고 베이비웍을 찾다가 선택했는데, 실제로 사용해 보니 활용도가 정말 높아서 만족스럽습니다. 사이즈가 20cm라서 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막상 써보니 1~2인분 조리하기에 딱 좋은 크기라 매일 손이 가요. 이유식 냄비로도 부담 없고, 국이나 찌개, 라면, 볶음 요리까지 전천후로 사용 중입니다.
통3중 스테인리스라 그런지 열 전달이 고르게 잘 되는 게 느껴집니다. 바닥만 뜨거워지고 옆은 차가운 냄비들과 다르게 전체적으로 은근하게 열이 퍼져서 음식이 눌어붙지 않고 조리하기 편해요. 특히 우유 데우거나 소스 끓일 때 바닥 타는 걱정이 줄어서 좋아요. IH 포함해서 집에 있는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니 냄비 옮겨 다닐 필요도 없고요.
손잡이 디자인도 마음에 듭니다. 한 손으로 들었을 때 안정감 있고, 각도가 좋아서 내용물 따르기도 수월해요. 이유식이나 국물 있는 요리 덜어낼 때 손목에 무리가 덜 갑니다. 스테인리스 마감도 깔끔해서 세척 후 물 자국만 살짝 닦아주면 항상 새 것처럼 유지돼요.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건 위생적인 사용감입니다. 코팅 냄비처럼 벗겨질 걱정이 없어서 아이 음식 만들 때도 안심되고, 강한 세척이나 삶기도 가능해서 관리가 편해요. 디자인도 군더더기 없이 심플해서 주방에 올려두면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처음에는 베이비웍이 필요할까 고민했는데, 지금은 가장 자주 사용하는 냄비가 되었어요. 이유식 졸업 후에도 계속 쓰게 되는 냄비라 실사용 만족도가 높고, 스테인리스 냄비 하나 제대로 들이고 싶다면 충분히 만족할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리뷰 이미지

Review #2
2026. 2. 4.
요즘 집에서 소량으로 요리할 일이 많아지면서 큰 냄비는 세척도 번거롭고 자꾸 남는 양이 나오는 게 불편하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작은 사이즈의 웍팬을 찾아보다가 스텐으로 된 베이비웍팬이 있다는 걸 보고 너무 설레는 마음으로 구매하게 됐어요! 특히 바겐슈타이거 제품은 주방 SNS에서도 종종 보이길래 궁금했던 브랜드라 이번 기회에 직접 써보기로 했어요!

처음 받아본 느낌부터 탄탄했어요

개봉하자마자 스텐 특유의 반짝임이 아주 고급스러운 느낌을 줬어요! 크기가 작다고 해서 장난감 같은 느낌이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손에 딱 잡히는 묵직함이 있어서 내구성이 확실하게 느껴졌어요! 통3중 구조라 열전도율이 좋다는 후기들을 봤는데 손으로 잡아보니 팬 전체 무게감이 일정하게 퍼져 있고 중심이 잘 잡혀 있는 느낌이었어요! 작은 팬인데도 모양이 예쁘고 탄탄해서 주방 분위기가 달라질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불 올리자마자 금방 예열돼요

가장 먼저 감탄한 부분은 예열 속도였어요!
라면 끓일 때 가장 잘 사용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즈도 너무 좋고 열 전도율이 좋으면 라면 진짜 잘 끓여지는 거 아시죠 2개 충분합니다 아주 굿
통3중 구조는 열이 빠르게 올라온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살짝 불을 켜자마자 금방 따뜻해지는 느낌이 전해졌어요! 기름을 한 스푼 둘러 돌려보면 금방 반짝거리면서 열이 고르게 퍼지는 게 보여서 조리 준비 시간이 줄어들었어요!

스텐인데도 음식이 잘 눌러붙지 않았어요

스텐을 처음 쓰면 어렵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걱정을 했는데 이 베이비웍팬은 온도를 맞춰서 사용하면 신기할 정도로 잘 떨어졌어요! 예열하고 불을 살짝 낮춘 뒤 재료를 넣으니 미세하게 달라붙는 느낌이 없다가 익으면서 자연스럽게 떨어지더라고요! 특히 미역국 끓일 때 고기 볶아야 하잖아여! 일반 냄비는 잘못하면 잘 눌러붙는데 웍이라 그런지 볶음요리도 아주 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서 스텐 팬에 대한 부담이 확 줄었어요!

작은 팬이라 활용도가 더 다양해요

베이비웍이라는 이름답게 소량 조리에 최적화되어 있어서 자취생이나 1인용 반찬 만들 때 정말 좋아요! 파기름 내고 국 간단하게 만들 때도 사이즈가 딱 맞아서 요리 동선이 편해졌어요!
심지어 라면 한 개 끓여 먹을 때도 국물 양이 타이트하게 맞아서 깊이감이 생기고 더 맛있어지는 느낌이었어요! 데치기 볶기 끓이기까지 작은 크기 안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점점 손이 더 자주 가게 됐어요!

세척이 아주 깔끔해요

스텐은 관리가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오히려 이 팬은 세척이 쉽게 느껴졌어요! 따뜻한 물에 살짝 불린 뒤 부드러운 스펀지로 문지르면 얼룩 없이 반짝반짝해져요! 세제 잔여물도 잘 묻지 않아서 깔끔하게 마무리되며 물기만 닦아두면 금방 건조돼요! 스텐 팬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쓸 수 있을 만큼 관리가 간단한 제품이었어요!

아쉬움이 있다면 작은 사이즈의 한계 정도예요

음 살짝 무겁다는 거? 그치만 괜첞습니다 이걸로 웍질을 하진 않을거니까용 오히려 튼튼하고 전 만족입니당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 점을 솔직하게 담았어요.
작은 경험이지만 이 리뷰가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요!

리뷰 이미지

Review #3
2026. 2. 4.
️️️️️
요리 자주 하시는 분이라면 이 제품 진짜 추천드리고 싶어요
바겐슈타이거 IH 통3중 스텐 베이비웍팬, 이름 그대로 작지만 존재감이 확실합니다.

우선 스테인리스 재질이 아주 두껍고 단단해서 손에 잡았을 때 묵직한 안정감이 있어요.
싸구려 스텐팬 특유의 얇은 느낌이 전혀 없고, 열전도율이 고르게 퍼져서 음식이 타지 않아요.
볶음, 조림, 수프, 소스 만들기까지 다양하게 써봤는데 한마디로 ‘작지만 만능’이에요.
특히 IH 인덕션에서도 완벽하게 호환돼서 불 고르게 올라오고, 열 유지력도 훌륭해요.

바닥이 깊고 곡선형이라 국물 요리나 간단한 찌개, 라면 끓이기도 딱 좋아요
20cm 사이즈라 1~2인용으로 정말 적당하고, 세척할 때 손이 닿기 쉬워서 관리도 편해요.
안쪽에 눈금이 표시되어 있어서 물이나 육수 양 맞추기도 훨씬 수월했어요.
요리할 때마다 계량컵 찾을 필요 없이 팬 안에서 바로 조절 가능해서 너무 편리합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마감이에요.
내부 표면이 아주 매끈하게 연마되어 있어서 음식이 잘 눌러붙지 않고, 세척도 간단해요.
뜨거운 물로 헹궈내기만 해도 얼룩 없이 깨끗하게 관리됩니다.
손잡이도 이음새 없이 깔끔하게 용접되어 있어서 물이나 세제가 스며들 걱정이 없어요.
디자인도 군더더기 없이 심플해서 어떤 주방에도 잘 어울립니다

무게감이 살짝 있는 편이지만 오히려 안정감 있어서 국물 붓거나 들 때 한결 편했어요.
특히 주방에서 오래 일하는 입장에서는 이런 세세한 밸런스가 정말 중요하거든요.
직화, 인덕션, 하이라이트 가리지 않고 사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에요.

라면 한 그릇 끓이기, 간단한 죽 끓이기, 버터 녹이기, 베이킹용 시럽 만들기,
심지어 잼 끓일 때도 완벽했어요
작은 팬이지만 주방에선 가장 손이 자주 가는 팬이 되었어요.

가격 대비 퀄리티가 정말 좋아요.
52% 할인 받을 때 구매했는데, 이 정도 마감 퀄리티면 두 배 가격이어도 살 것 같아요.
이건 정말 평생 쓸 수 있는 팬입니다.

재구매 의사 100%,
“바겐슈타이거”라는 이름값이 괜히 있는 게 아니에요.
작고 단단한, 매일 손이 가는 베이비웍! 완전 강력 추천합니다

리뷰 이미지

Review #4
2026. 2. 4.
스텐 냄비의 장점

1. 내구성과 위생성 스텐 냄비는 충격이나 긁힘에 강하고 녹이 잘 슬지 않아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팅이 없어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합니다.
2. 열 보존성과 다양한 요리 열전도율이 낮아 팬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해 음식이 고르게 익고 다양한 요리(튀김, 찌기, 조림 등)에 적합합니다. 인덕션, 가스렌지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관리의 용이성 세척이 쉽고 식초와 베이킹소다 등으로 얼룩이나 변색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표면이 긁히거나 변색되어도 광택을 되살릴 수 있습니다.
4. 안전성 산성 식품과 반응하지 않아 음식의 맛을 유지하며 중금속 침출 우려가 없습니다. 고온에서도 형태가 변하지 않아 오븐 등 다양한 조리 환경에 적합합니다.

2인 가구라 평상시에 큰 냄비보다는 편수냄비 같은 작은 사이즈를 주로 쓰는데 이 제품이 딱 알맞은 제품이었어요. 스텐 소재라 안심되고 특히 손잡이 이음새가 바깥쪽에 있어서 세척이 편리하고 중약불에 팔팔 끓여도 손잡이가 뜨겁지 않아 편리하네요. (스텐 소재 냄비 중에서 손잡이 안뜨거워지는걸 엄청 찾았어요.)

처음 받아서 연마제 제거 세척을 했는데 거의 안 나올 정도로 깔끔했습니다. 사진은 라면 2개 끓인 모습인데 2개가 딱 맞고 3개까지는 무리일 것 같아요. 용량이 작다 보니 1~2인 가구에 딱 맞는 사이즈라고 생각합니다.

뚜껑이 없는 점은 살짝 아쉬웠지만 집에 있는 조금 더 큰 냄비 뚜껑이 사이즈가 맞아서 그걸로 대신 쓰고 있어요. 저처럼 뚜껑이 필요하신 분들은 따로 구매하기 전에 집에 있는 다른 냄비 뚜껑과 먼저 맞춰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전체적으로 마감 좋고 손잡이까지 세심하게 설계된 실속 있는 편수냄비라 만족스럽습니다. 2인 식구 요리에 딱 좋은 사이즈라 자주 쓰게 될 것 같아요.

+추가후기)

별다른 관리없이 거의 매일 가스렌지에 세달째 쓰고있는데 깨끗하네요^^

[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버튼 한 번만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귀한 시간 내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리뷰 이미지

Review #5
2026. 2. 4.
리얼&솔직 구매평 긴 설명

구매이유

스팸데치거나, 콩나물, 숙주나물 간단하게 데칠 때 필요 웍 같은게 필요해서 구매맘

제품리뷰

요리할 때 간단하게 데치거나, 피클국물 소량만들거나 할 때필요해서 밀크팬을 엄청 찾았음 근데 우리집 인덕션은 작은 밀크팬은 또 인식을 잘 못해서 여러번 실패 했었음. 코팅보다 스텐이 좋아서 스텐위주로 검색!

사이즈도 딱 맘에들고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일단은 주운해봤는데 보자마자 와우! 마음에 쏙들음! 무엇보다 간단하게 데치기용으로는 진짜 찰떡임!

연마제는 안쪽에는 안나왔고 외부쪽, 손잡이 이어지는 부분에서 소량 나왔음. 이정도면 그래도 힘들지 않게 제거 함!
안쪽에는 용량표시 눈금이 있고, 끝에는 국물 따르기 쉽게 뾰족하게 있으니까 요리할 때 휘뚜루 마뚜루 쓰기에 최고임!

손잡이가 긴거는 호불호가 있을 듯 싶은데 뜨거운거를 많이 사용해어 그런지 긴게 안전한것 같음
식세기에도 휙휙 넣어도 되고 정말 활용도가 높은 물건임!

총평

요리 도우미로 좋은 냄비임! 추천추천!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아요 꾹! 눌러쥬세용️

리뷰 이미지

Review #6
2026. 2. 4.
바겐슈타이거 IH 통3중 스텐 베이비웍팬을
사용해보고 나서 정말 만족스러워서 이렇게
후기를 남겨요.

요즘 아이 반찬 따로 할 일이 많다 보니 작은 웍팬 하나 있으면 정말 편할 것 같아서 여러 제품을 고민하던 중에 스테인리스 재질에 통3중 구조로 되어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서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코팅팬은 자꾸 벗겨지니깐 아이
음식 만들어 먹이기가 늘 불안하더라구요 ㅠ
스텐팬이 들러붙는다고해서 망설이다가
또 예열? 불조절 이런것만 잘하면 된다고해서
이번에 구매해보았어요~

일단 제품을 처음 받았을 때 느낌이 참 고급스러웠고, 묵직하면서도 손에 잡히는 느낌이 안정감 있게 딱 맞더라고요. 무게감이 아예 없진 않지만 부담될 정도는 아니고
오히려 열이 잘 전달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이 반찬용으로 계란 하나 풀어서 스크램블 만들기에도 딱 좋은 사이즈이고, 시금치나 애호박 같은 채소 볶기에도 아주 적당해서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깊이가 살짝 있어서 재료를 휘저을 때 넘칠 걱정도 없고,
바닥면이 넓지 않아서 불 조절도 쉬운 편이에요. 열전도율이 좋아서 중불만 유지해도 재료가 금방 익고 타는 부분 없이 골고루 익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베이비웍 사고나서 호박이랑 당근 데쳐가지고
두유면 풀어서 간장비빔국수 해 먹었는데
데치는 야채는 막 눌러붙거나 하지 않았고~
물코가 있어서 물 따라 버리거나 하기도 편리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세척이 간편하다는 점이 정말
놓았는데요. 스테인리스 팬이라고 해서 세척이 힘들까 걱정했지만, 팬에 크게 눌어붙거나 코팅 벗겨질 염려가 없으니 그냥 뜨거운 물에 살짝 불려서 수세미로 닦아주면 금방 깨끗해지더라고요. 팬 자체가 매끈하고 마감
처리가 좋아서 자주 써도 기스나 변색 없이 깔끔하게
유지되는 점도 아주 마음에 들어요.

IH 인덕션에서도 잘 작동하고, 가스레인지나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에요. 저희 집은 인덕션이라서 호환이 제일 중요한 포인트였는데, 바닥이 평평하게 잘 밀착돼서 조리 중에 팬이 흔들리거나 움직이지 않아 안정감 있게 요리할 수 있었어요.

아이 밥 챙기면서 따로 한두 가지 반찬 볶을 일이 많아진 엄마들에게는 정말 실용적인 팬이에요.
일반 웍팬은 크고 무거워서 간단한 요리에 잘 손이 안 가게 되는데, 이 제품은 작고 가벼우면서도 기능은 제대로라서 매일 자주 쓰게 되는 주방템이에요. 디자인도 심플하면서 예뻐서 주방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고요.

지금은 저희집 아주 최애 팬이 되었네요 ㅋㅋ
휘뚜루마뚜루 여기저기 잘 쓰여요^^

사용할수록 더 마음에 들어서 나중엔 이 시리즈로 다른 팬이나 냄비도 하나씩 모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격대는 살짝 있는 편이지만, 내구성과 실용성을 생각하면 충분히 값어치를 한다고 느꼈고, 요리할 때마다 작은 만족을 주는 제품이에요. 요즘처럼 바쁜 일상 속에서도 매 끼니를 정성껏 준비하고 싶은 분들께는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리뷰 이미지

Review #7
2026. 2. 4.
<구매 이유>

신혼 부부라 라면이나 간단하게 끓여먹을 수 있는 간편식을 자주 먹다보니
2인분 용량의 냄비를 자주 쓰게 되더라구요.

원래는 코팅냄비를 썼는데 코팅이 금방 벗겨지다보니
환경호르몬이 걱정이 되서 스텐으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또 스텐이라고 다 좋은게 아니더라구요? 저렴한 재질의 스텐냄비는
써보면 바로 티가 납니다. 탄자국도 많이 생겨서 오히려 더 건강에 해로울것 같은 느낌

그래서 스텐 냄비 고를때 가격이 너무 높지 않으면서도 재질이 좋은 제품으로 꼼꼼하게 고르는데
이 제품이 가격대도 적당하고 스텐 재질도 좋아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1. 사용 전 연마제 제거 필수

안내문도 같이 동봉되어있어 안내대로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식용유 기름 묻혀 키친타올로 구석구석 꼼꼼하게 닦아준 후에 베이킹 소다 넣고 또 문질문질 해주세요~
묻어나오는게 없다 싶으면 세제로 한번 씻어내고 식초 넣고 물 넗어 소독해주면 끝!

아 그리고 그을음이나 무지개빛같은 얼룩 생기면 식초 넣어서 살살 닦아주면 완전 깨끗해져요~

2. 사이즈, 무게감

2인 가족 요리 하기에 안성맞춤인 사이즈에요. 대부분의 냄비는 너무 작거나 너무 커서 2인가족이 쓰기에
불편함이 많았는데 요 제품은 딱 적당해서 자주 쓰게 된답니다. 무게도 너무 가볍거나 너무 무겁지않아서 편하게 쓸 수 있어요.
그리고 뚜껑이 없어서 오히려 편리했어요. 대부분 2인 먹을 요리 하고 그자리에서 다 먹기 때문에 뚜껑이 필요가 없어요.

3. 계량표시

센스있게 안쪽에 계량표시도 있어서 용량에 맞게 요리하기 너무 용이해요. 요리는 물양 조절이 정말 중요한거 아시죠?
전 물양 맞추기가 항상 어려웠는데 안쪽 보고 조절가능하니 정말 좋습니다~

4. 물코처리

처음에는 크게 신경안썼는데 사용하다보니 물코처리가 있어서 더 좋은거더라구요. 요리하고 다른 그릇에 담을때
깔끔하게 담아집니다.

저희처럼 2인 가족 신혼부부에게 강추드립니다~ 한번 사용해보면 다양하게 활용가능해서 이 냄비만 계속 쓰게 될거에요 ㅋㅋ

리뷰 이미지

Review #8
2026. 2. 4.
이유식 시작하면서 전용 냄비를 고민하다가
바겐슈타이거 IH 통3중 스텐 베이비웍팬을 구매했어요დ
다른 이유식 냄비들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해서 반신반의하며 골랐는데,
막상 써보니 정말 만족스럽더라고요.!!
스테인리스 재질이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불 세기에 따라 열이 금방 올라서 요리시간도 단축됐어요.
무엇보다 냄비 안쪽이 깔끔한 스테인리스라서 세척이 편해서
매일 사용하는 이유식 냄비로 손이 자주 가고 있어요.!

ꔛ 장점 დ
통3중 스테인리스라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고
내구성이 튼튼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유식 전용 냄비들 중에서 가격이 착한 편인데
디자인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마음에 들었어요.
사이즈도 이유식용으로 적당하고 손잡이가 있어서 다루기도 편했어요.
스테인리스라 플라스틱 소재에 비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ꔛ 아쉬운 점 დ
무게감이 약간 있는 편이에요ㅠㅠ
재료를 다 넣고 끓이고 나면 한 손으로 들기엔 조금 무거운 느낌이라
육수 붓거나 옮길 때 조심하게 되더라고요.

ꔛ 총평 დ
가격 대비 품질이 훌륭한 스텐 이유식 냄비라 만족해요.
위생적이고 관리가 쉬워서 꾸준히 사용 중이에요.
무게만 괜찮다면 이유식용 냄비 찾는 분들께 추천할만한 제품이에요

━━━━━━━━━━━━━━━
-♡´–♡´–♡´–♡´–♡´–♡´-
이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꾹~ 눌러주세요!
정성 후기엔 공감이 큰 힘이 됩니다 ˇܫˇෆ
-♡´–♡´–♡´–♡´–♡´–♡´-
━━━━━━━━━━━━━━━

리뷰 이미지

Review #9
2026. 2. 4.
요리를 거의 웍 에 하는 것 같아요. 3인 가족이라 큰 웍 보다는 작은 웍으로 하기가 휠씬 편합니다.
이번에도 바꿀 시기가 되어 알아보다 바겐슈타이거 궁중 팬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배송은 로켓 배송이라 바로 다음날 도착 하였고 파손 없이 안전하게 잘 받아 보았습니다.

생각 했던 것 보다 가볍고 둥글고 깊어 제가 원하는 디자인 이었어요. 할인 행사 해서 가격 또한 제가 원하는 만큼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었어요~

바겐슈타이거 궁중팬은 고강도 실리콘 재질의 미세 섬유로 코팅 입자들을 견고하게 결합시키는 최신 공법으로 코팅이 더욱 강하고 수명이 깁니다. 금속 성분 실리콘 재질을 강화제로 사용하여 안전하며 날카로운 금속에 긁혀도 코팅이 부서지지 않아 위생적입니다.
통 3중구조로 알루미늄의 높은 전도율,열보전성과 스테인레스 스틸의 내산성, 내알칼리성을 무도 갖춘 통 3중 구조의 웍입니다,
곡면 처리 프라이팬 내부 둘레는 음식 조리 시 옆면에 음식물이 부딪혀 밖으로 나가지 않고 팬 내부에서 골고루 조리가 가능 할 것 같아요. 바겐슈타이거 통 3중 스텐 베이비웍팬은 스풋 방식의 결합 방식을 적용하였고 조리 중 음식물 끼임이 없고 세척이 편리하합니다.
다양하게 쓰이는 궁중 팬이라 자주 바꿔줘야 하지만 너무 편하게 쓸 수 있기에 다음에 또 구매 할께요.

리뷰 이미지

Review #10
2026. 2. 4.
일주일 써보니 더 맘에듭니다.
무게감은 있지만
손잡이가있어 가볍게 작은야채도 씻고
라면 끓여 손잡이 잡고 먹기좋고
뒤뚱거림이 없는편이라 안전 합니다.
만족도 좋아요~~
몇개 더 쟁여놓고싶네요 ㅎ

일주일전 상품평–>>
데일리로 매일 사용할 것 같아요.
무게가 나가지만
바닥면이 통으로되어있고
가벼운 스텐은 변색도 쉽고 불에 잘 그을리는데
이건 두툼해서 타지 안될 것 같아요
제일 맘에드는건 끓을때도 손잡이를
그냥 잡을 수 있다는게 진짜 좋아요.
물론 냄비 바로 앞은 살짝 뜨겁긴하지만
비빔면할때 급하게 헹구러갈때도 좋아요.
뚜껑은 집에있는 같은둘레는 다 맞네요.
베이킹소다 문지르니 둘레와
좌,우 물따르는 주둥이와 둘레 뒷면정도 뭍어 나오네요

리뷰 이미지

Review #11
2026. 2. 4.
상품명: 바겐슈타이거 IH 통3중 스텐 비이비윅팬(20cm)
재질: 스테인리스
인덕션 사용가능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지름: 20cm (꼭 확인하세요!!!!)
=========================================================================

사춘기 아이들이 있는 집.
아이들이 혼자서 라면 끓여 먹는 냄비를 사달라고 해서
그런 용도의 냄비를 폭풍 검색.

코팅팬은 아이들이 사용할 때 쉽게 코팅이 벗겨지고
그럴 때 환경호르몬이 나오기에
될 수 있으면
집에 있는 모든 팬은 스텐팬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텐팬은 통3중팬이여야지
스텐팬 안쪽 주변이 타지 않습니다.

이런 저런 점을 감안해서 선택한 제품.

1. 통 3중 구조
스텐냄비를 사용해보면 바닥은 3중이여도 겉면이 그렇지 않는 제품이 있었는데
꼭 겉면이 타서 관리하기가 힘들었기에
스텐을 살때 될 수 있으면 통 3중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통 5중은 제 손목엔 무리가 가기에 전 통 3중 구조를 개인적으로 선호하고 있습니다.
냄비를 사용해 보니 겉면이 타는 일은 없었습니다.

통 3중이라서 약간 묵직한 감이 있습니다.

2. 스폿결합
손잡이와 냄비의 연결이 냄비 안쪽에 나사부분의 연결부분이 있어서 세척할 때 힘들곤 했는데
이 팬은 스폿 결합 방식이어서 냄비 안쪽에 그런 부분이 없어
관리하기도 편하고 깔끔하게 보입니다.

3. 계량표시
팬 안쪽에 계량 표시가 되어 있어서 라면 물 용량 맞출 때도 용이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다른 음식들 계량시에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4. 물코처리
팬에 물코처리가 되어 있어서 내용물을 따를 때 좋습니다.
라면을 냄비에서 그릇으로 옮길 때, 스프를 덜 때, 잼을 만들고 덜어 낼 때 물코가 있어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가스/ 인덕션/ 식세기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가스에 사용시 너무 불을 쎄게 해서 사용하면 냄비가 갈색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팬도 작기에 저는 센 불보다는 약 중 그 사이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6. 손 한뼘으로 냄비가 그리 크지 않아요.
20cm로 아담한 사이즈 딱 라면 하나 정도 끓이면 딱인 제품입니다.

7.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이들 라면 끓여먹는 용도가 주 용도이긴 하지만
다용도로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 수저 삶은 용도로 사용하기 좋아요.
– 커피포트 없는 분들 차 마실 때나 보리차등 물 끓이면 물코가 있기에
쉽게 물 따를 수 있어요.
– 스프를 끓일 때에도 적당해요.
– 싱크대등 소독하는 용도로 끓인 물 필요할 때 사용합니다.
– 간단한 1인분 요리할 때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찜망 넣어서 1인분 양배추등 야채 찔때에도 좋아요
(저는 맞는 뚜껑이 집에 있어서 이렇게도 사용하고 있어요)
– 브로콜리등 작은 야채등 데치는 용도로도 좋아요.
– 돈가스 소스등 만들 때도 좋아요.

*총평*
1인 가족이나 큰 냄비가 집에 있지만 작은 냄비나 팬이 필요한 분들에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제품은 묵직한 감이 있고 통 3중 구조라서 관리하기도 좋습니다.
스텐제품은 관리를 잘 하면 정말 오래 사용할 수 있기에
이 제품도 다용도로 오래 사용할 듯 합니다.

한번 태웠는데
세척하니 다시 새팬이 되었어요.

*연마제 제거*
사용 전 꼭 하고 사용하세요.
1. 식용류를 키친타올에 묻혀서 팬 구석구석을 닦아내세요.
특히 팬 입구에서 바깥으로 접히는 부분에서 많이 나옵니다.
2. 베이킹소다+주방세제를 섞어서 팬 구석구석을 닦아주세요.
3. 깨끗하게 씻을 냄비에 물을 담아 식초 2~3스푼 넣은 후 끓입니다.
4.끓인 이후 물을 비워내고 식혀 준 이후에 깨끗하게 씻어줍니다.
(냄비나 팬은 뜨거운 상태에서 찬 물을 뿌리면 안 좋으니 식힌 이후에 세척해 주세요)

리뷰 이미지

Review #12
2026. 2. 4.
️ 볶음 요리용 용도로 웍이 필요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2인분용 사이즈가 필요해서
️ 코팅된 제품보다 스테인레스가 사용하기 편리해서
️ 손잡이 구조상 열 전도율이 낮아 부담없이 사용가능해서
️ 통 3중 구조라 음식이 빨리 식지 않아 따뜻하게 먹기위해

실버색상의 깔끔한 디진인으로 어느 주방에 두어도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잘 어울려 구매하게되었어요.

●연마제 필수●
제품 받자마자 키친타월에 식용유를 묻혀 닦아보았어요.
안쪽은 적게 나오는데 웍 테두리쪽이 검게 많아 나와
팔팔 끓는 물에 식초 한방울 떨어뜨려 말끔하게 세정해
주었어요. 시각적으로 보기엔 깨끗해 보여도 연마작업은
꼭 필수로 해주셔야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셔요.

●사이즈●
라면 두개 정보는 충분히 넉넉하게 끓일 수 있어요.
겉으로 보기엔 아담한 사이즈처럼 보이지만 물양이
1L까지 사용할 수 양입니다.
더구다나 물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게 계량 표시가
되어있어 번거롭지 않고 정확하게 물조절을할 수 있어요.

●활용도●
이것저것 다양하게 휘뚜루 부담없이 사용하기 딱 좋아요.
이제품 구매한 이후론 이 제품만 손이 많이 가서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살짝 무게감이 있지만 조리시 그만큼
안정감이 있어 한손으로 손잡이를 잡지 않고도 음식을
볶을 수 있어 편리하더라고요.
라면2인분 끓일때 적당하고 스타게티등 볶음요리에도
손잡이 구조상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손작이가 스테인레스 인데도 불구하고 잡고 요리할때
전혀 뜨겁지 않아 편리하였어요.
다양한 열원에 호환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물꼬 처리●
바겐슈타이거 통 3중 웍팬은 양쪽에 물꼬 처리가 되어있어
국물을 부을때 바깥으로 내용물이 흐르지 않아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세척이 편리함●
바겐슈타이거 통 3중웍팬은 스풋 방식의 손잡이 결합으로
조리시 음식물이 손잡이에 끼임이 없어 한층 더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의할점●
스텐인레스 구조상 뜨거운 온도에서 음식을 볶을때
눌러 붙는 현상이 생길 수 있으니 약한열에서 불 조절을
해가며 음식을 가열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도 처음에 스파게티 볶을때 센불에서 볶다가 달라붙어
약한 불로 줄이고 식용유 둘러주니 눌러붙지 않았어요.

●총평
한손으로 잡기 사용하기에 휘뚜루 마뚜루 부담없이
마구 사용하기에 딱 좋은 제품입니다.
아담한 사이즈며 손잡이 구조상 가장 손이 많이 가는
제품이며 특히나 뚜껑이 없이 세척도 편리합니다.
뚜껑이 필요할때 집에 굴러다니는 비슷한 크기의
냄비 뚜껑 사이즈로 사용하면 되니깐 전혀
문제되지 않아요~
가격도 착한데 스테인레스 제품이라 코팅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 잘샀다 싶어요~~
부담없이 막 쓰기 제품으로 내구성도 좋아
만족하며 사용중 입니다.

리뷰 이미지

Review #13
2026. 2. 4.
※3줄요약※
1. 연마제 꼭 하세요~!
2. 라면 2개 끓이기 딱 좋은 사이즈~!
3. 물을 따르기 편리해요~!

●구매동기●
작은 사이즈의 냄비가 추가로 필요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인덕션을 사용하고, 평소 스테인레스 주방용품을
선호해서 통3중 제품으로 검색하다가,
가격도 좋고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이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장점●
1. 통3중 스테인레스
아이를 낳고 이유식을 시작하면서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코팅 냄비,팬을 버리고 스테인레스 제품만 사용하고있어요^^

소스를 사용한 볶음,국물요리를 많이 하는 한식 조리에는
바닥만 두꺼운 스테인레스 팬 보다,
통3중 스테인레스로 만들어진 제품이 적합하다고 하더라구요~

2. 사이즈
아이들 음식을 하기에도 딱 좋고,
라면 2개 끓여서 남편과 먹기에도 좋은 크기에요!
너무 작지도 너무 크지도 않아서 휘뚜루마뚜루
활용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그때그때 한번 먹을만큼씩 요리해서 먹는걸 좋아하는
저에게 딱 좋은 크기였어요ㅎㅎㅎ

3. 편수
손잡이가 양쪽에 있지 않고, 길쭉한 하나의 손잡이로
되어 있어서 다양한 상황에서 편리하게 사용 하고 있어요!
나물류 데치고 물 버릴때도 편리하고, 자작자작한 볶음류
볶을 때도 손잡이를 잡고 조리 하면 편리하더라구요!

4. 물따르기 편리하다
양쪽에 물을 따라낼 수 있는 길?!이 나있어서,
흘리지 않고 물을 따라 낼 수 있습니다~!
짜파게티 끓이거나 데치는 요리를 할 때
굉장히 좋았습니다ㅎㅎ

●아쉬운 점●
1 뚜껑 미포함
뚜껑이 포함되지 않은 제품이에요~
조리해둔 음식을 잠시 뚜껑 덮어 보관 할 수 없어
아쉽더라구요ㅜㅜㅎㅎ
20cm냄비뚜껑을 따로 추가구매해서 사용해볼
계획 입니다

2. 연마제
오일을 사용해 연마제 제거를 해보았더니,
회색으로 군데군데 많이 뭍어나오더라구요~
사용하시기 전에 연마제 제거 꼭 하고 조리하세요!

※3 lines summary ※
1. Make sure to use abrasive!
2. It’s the perfect size to cook two ramen!
3. It’s convenient to pour water~!

● Advantages●
1. 3-layered stainless steel
2. a versatile size
3. be convenient to handle
4. be convenient to pour water into

●Disadvantages ●
1 Without lid
2. Abrasive removal should be cleaned

※↓↓↓저의 솔직한 리뷰가 쇼핑에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도움이 돼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If my honest review was helpful for shopping, please press the “It’s helpful” button below ※

리뷰 이미지

Review #14
2026. 2. 4.
바겐슈타이거 IH 통3중 스텐 베이비웍팬은 요리의 즐거움을 한층 높여주는 훌륭한 주방용품입니다. 여러 번 사용해본 결과, 여러 면에서 강력히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선, 이 팬의 디자인이 매우 세련되고 현대적입니다. 깔끔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되어 주방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줍니다. 통3중 구조 덕분에 열 분포가 균일하여, 음식을 고르게 익힐 수 있어 요리의 품질이 높아지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 팬은 특히 IH(유도) 인덕션 레인지에서 사용하기에 최적화되어 있어, 빠르고 효율적인 조리가 가능합니다.

팬의 바닥은 두꺼운 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열전도율이 뛰어나며, 음식이 쉽게 타지 않고 고루 익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특히, 볶음 요리나 찌개를 만들 때 재료의 맛을 최대한 살릴 수 있었고, 요리 과정에서의 스트레스가 줄어들었습니다. 또한, 비스듬한 가장자리가 있어 재료를 쉽게 뒤집고 볶을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소재가 스테인리스 스틸로 되어 있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스크래치나 변색에 강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척이 간편하여 요리 후에도 쉽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손잡이 부분도 열에 강한 소재로 제작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 팬은 다양한 요리에 적합하여, 볶음, 찜, 스튜 등 여러 가지 요리를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특히, 중간 크기로 설계되어 있어 소규모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다양한 조리 방법을 실험해볼 수 있는 유용한 제품입니다.

마지막으로, 가격 대비 품질이 뛰어나 가성비가 매우 우수합니다. 이런 고급스러운 팬을 이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결론적으로, 바겐슈타이거 IH 통3중 스텐 베이비웍팬은 디자인, 내구성, 사용 편리성 모두 갖춘 훌륭한 제품입니다. 요리의 즐거움을 더하고 싶은 주부님이나 요리를 즐기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이 팬과 함께 더욱 맛있고 즐거운 요리 시간을 가져보세요! ️

리뷰 이미지

Review #15
2026. 2. 4.
1. 구입이유 : 사용중인 편수냄비가 오래되어서 교체하려고 구입했어요. 냄비 코팅이 발암물질이라는 얘기 듣고 차츰 스테인리스소재의 냄비로 바꾸는 와중에 찾게 된 제품이에요
2. 사용전 연마제 제거 작업 필수네요. 연마제 제거하는 거 너무 힘들어요.. 제조사에서 필수로 연마제 제거하고 물건 판매했으면 좋겠어요. 냄비 무거운데 기름으로 닦고 식기 세척기 돌리고 한번 더 닦고 식기 세척기 돌렸어요 .. 연마제 제거 힘들엉 ㅠㅠ
3. 일반적으로 냄비 주둥이 바깥 부분이 꺾여 있어서 그부분에 연마제가 많고 닦기 힘든데 이 냄비는 꺾인 부분이 없어서 좋았어요 단지 끝에 만져보니 매끄럽지가 않네요 ㅠㅠ 스테인리스 붙였는지 그부분은 연결부분이 티가 나고 나중에 벌어질까봐 걱정되어서 별 3점 줬어요.
4. 이브랜드 주전자도 쓰고 있는데 겉에 녹슨 거 같은 자국이 생겨서 보기 껄끄러운데 이 냄비도 그럴까봐 걱정되네요..
5. 써보고 1달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1. Reason to buy: I bought this to replace the single handle pot I’m using because it’s old. I heard that the pot coating is a carcinogen, so I found this product while gradually changing it to a stainless steel pot
2. It’s essential to remove the abrasive before use. It’s so hard to remove the abrasive. I hope the manufacturer removes the abrasive and sells it. The pot is heavy, but I wiped it with oil, turned the dishwasher, cleaned it again, and turned the dishwasher… It’s hard to remove the abrasive
3. Generally, the outer part of the pot’s snout is bent, so there is a lot of abrasive on that part and it’s hard to clean, but this pot was good because there was no bent part. I just touched it at the end and it’s not smooth ㅠㅠ I gave it 3 stars because I was worried that the connection part would be noticeable and it would open later.
4. I’m also using this brand kettle, and it’s hard to see because of the rusty marks on the outside, but I’m worried this pot is the same..
5. I’ll write it and leave a review for a month.

리뷰 이미지

Review #16
2026. 2. 4.
# 통3중 팬이라 무게는 있음
# 이번에 팬을 다 스텐으로 교체하면서 베이비웍팬도 구매
# 볶음밥이나 간단한 볶음할 용도로 구매
# 20cm 라면 끓이기 좋은 사이즈라 자꾸 편수냄비처럼 사용하게됨
# 라면 두개도 거뜬
# 아직까지는 설거지도 깔끔

이번에 집에서 사용하던 팬들을 스텐으로 교체하면서
아이들 볶음밥이나 반찬 볶을때 사용할 작은 팬이 필요해서
바겐슈타이거 통3중 베이비웍팬 구매해봤어요

통3중이라 무게는 일단 좀 묵직한 편이구요
오목한 팬이라서 볶음용으로 주문한 팬이지만
자꾸만 스텐 편수냄비처럼 사용하게 되네요

배송오고 연마제 제거한다고 닦아봤더니 팬둘레에서 좀 까맣게
묻어 나는데 다른분들처럼 새까맣게는 아니고 좀 나오긴 하더라구요
잘 닦은 팬은 세척해서 식초물을 바글바글 끓여서
세척 겸 인덕션에 잘 인식이 되는지도 확인해 봤구요
다행히 전체적으로 바글바글 잘 끓어올라서 조리할때 불편함은 없더라구요

처음 조리한 음식은 짜파게티였어요
볶음용 팬인데 왜 자꾸만 편수냄비로 사용하게되는 걸까요 ㅋ
깉이가 깊어서 국물있는 요리를 해도 적당하구요
용도에 맞게 기름두르고 예열하고 볶음을 해봐야되는데
뚜껑도 없는 이 베이비웍을 자꾸만 라면끓이는 용도로 쓰게 되는게
단점이라면 단점이네요

짜파게티끓였더니 두개도 거뜬히 들어가구요
조리중에 짜장소스가 눌어 붙어도 설거지 깔끔하게 됐고
무게는 좀 묵직하지만 그만큼 탄탄한 느낌이고
조만간 기름 두르고 예열 충분히 해서 볶음밥도 한번 해볼 생각이예요 !

리뷰 이미지

Review #17
2026. 2. 4.
자주 사용하던 작은 편수 냄비가 코팅이 벗겨진 것 같아서 교체하려고 검색하다가 건강을 생각해서 스텐냄비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바겐슈타이버 IH 냄비는 사실 냄비라기 보다는 소형 미니 웍이라고 맞는데….
라면이나 볶음밥 등 18CM 편수냄비처럼 사용하기도 좋아요~
**웍이라서 뚜껑은 없다는 점 참고하세요.

구매시점 가격이 너무 좋아서 얼른 구매했습니다. 무료 배송에 19,450 에 구매했네요~

스텐레스이고, 얇은 스텐이 아니라 통3중으로 되어 있는데 가격이 너무 좋더라고요~^^

가스는 물론 하이라이트랑 인덕션 등 모든 열원에 사용할 수 있는 냄비라서 그 점을 고려하면 정말 괜찮은 가격같아요.

라면, 우동을 끓일때나 1~2분정도 가능하고요. 웍이라서 볶음밥 등 볶음 요리도 가능합니다 ㅎㅎ
1인 가족이든 4인 가족이든 가장 진즌 쓰는 크기의 소형 냄비겸 웍입니다~~

배송 받고 스텐레스라서 연마제 제거 부터 했는데요~

1. 기름을 두르고 키친타올로 깨끗하게 닦아내니 마지막 사진처럼 연마제가 묻어 나더라고요(묻어 나는 연마제는 발암물질이니 꼭 제거해야 해요)

2. 베이킹소다를 뿌려 두고 주방세제 섞어서 수세미로 닦고 헹궈야 해요.

3. 2단계까지만 해도 되지만 찝찝하면 물 500리터에 식초 1스푼 넣고 팔팔 끓인 후
다시 한번 헹궈 줍니다 ~

편수에 라면 1개 끓여 봤는데 딱 괜찮네요~
라면 2개도 충분히 끓이겠더라고요.

3중 통 스텐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무게감이 있어요 ^^;;
40대 후반이라 손목이 아프기 시작해서 무거운건 잘 못 쓰는데 그나마 큰 냄비가 아니고 1~2인분 요리할 때 쓰는 미니 사이즈라 좀 무거워도 건강생각하며 스텐레스로 쓰려고요~

3중이라 바닥 부분도 두껍고 열전도율도 뛰어나서 인덕션이지만 잔열도 고려해서 라면 끓일 때 1분 먼저 껐네요 ㅋㅋ

뚜껑은 없지만 집에 있는 20cm 냄비 뚜껑이랑 잘 받았어요 ㅎㅎ
가장 잘 쓰는 크기의 웍&냄비라서 활용도도 다양하겠어요.

무겁긴 하지만 손잡이 그립감도 괜찮고 튼튼해 보여서 마음에 들어요 ~~

손잡이 부분이 열이 전달되지 않아서 잡기 괜찮아요.

***참 기름으로 볶을 때는 꼭 약불에서 2분 예열 후 기름을 둘러야 해요.
예열 후 물을 떨어트리면 방울방울 굴러다니고요, 기름을 두르면 물결무늬처럼 기름이 잘 퍼집니다.
.

리뷰 이미지

Review #18
2026. 2. 4.
1. 라면냄비사이즈를 자주 쓰게 되어서, 코팅냄비가 낡아 버리는 김에 스텐냄비로 샀습니다. 생각해보니 주방 냄비, 팬 중에 안 바꾸고 계속 쓰고 있는 건 첫째 이유식냄비로 산 통5중냄비더라구요. 오래 쓰고 싶은 마음은 있는데 통5중은 좀 무거워서 통3중인 이 냄비로 사 보았습니다.

2. 통5주 냄비에 비해서 그을음이 빨리 잡힙니다. 하던대로 볶음용으로도 썼다가 화들짝 했습니다. 그렇지만 통3중이니까요. 박박 닦으니까 잘 지워졌습니다.

3. 호불호가 갈릴 만한 사양이, 물코네요. 아무 생각 없이 물코가 있는 제품을 샀는데, 국물을 따라내고 할 때 정말 좋은데, 맞는 뚜껑이 없어요. 냉장보관할 때는 물코가 없는 냄비여야 하는 걸 이번에 알았어요. 보관용으로 쓸 일이 전혀 없는 분은 물코 있는 게 확실히 편리할 것 같습니다.

4. 편수손잡이가 길어서 쉽게 뜨거워지지 않습니다. 매우 좋음.

5. 안쪽에 손잡이 이음새가 없습니다. 음식물이 틈새에 낄 일이 없어요. 세척 매우 쉽습니다.

세척도 쉽고 사용도 쉬워서 만족합니다. 다른 큰 냄비 바꾸게 될 때도 통3중을 사도 되겠어요. 아무래도 너무 무거운건 부담시러워서요. 그건 물코 없는 걸로 사야지.

리뷰 이미지

Review #19
2026. 2. 4.
내돈내산!!!

바겐슈타이거 IH 통3중 스텐 베이비웍팬을 드디어 써봤는데요, 이름처럼 아담하고 귀여운 사이즈라서 꺼내는 순간부터 기분이 좋아졌어요
사실 처음엔 ‘웍팬이 이렇게 작아도 괜찮을까?’ 했는데, 막상 써보니 딱 필요한 만큼 조리할 때 완전 효자템이더라구요
아침에 계란볶음밥 살짝 해주거나, 아이 반찬 조금씩 볶아줄 때 크기도 적당하고 무게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매일 손이 가요.

통3중 구조라 그런지 열전도도 빠르고 골고루 퍼져서, 야채 볶을 때도 눅눅하지 않고 아삭하게 살아있고, 고기도 촉촉하게 잘 구워져요
무엇보다 세척이 너무 편한 게 최고 장점! 스텐인데도 기름때가 쓱쓱 잘 닦이고, 조리 후에도 냄새가 배지 않아서 뭔가 뽀득뽀득한 기분이에요.
그리고 라면 끓여먹기 정말최고!!

단점이리면 연마제 제거를 해야해여..
식용유로 딖았는데 좀 나오긴하네요!!
연마제 제거 필수!!!

작은 몸집에 든든한 기능까지 갖춘 베이비웍팬이라 ‘오늘은 뭘 해줄까~’ 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주방에 하나 있으면 생각보다 자주 찾게 되는, 귀엽고 믿음직한 웍이랍니다^^

리뷰 이미지

Review #20
2026. 2. 4.
구매동기☆
집에 식기들을 하나씩 스테인리스로 바꿔가는중이예요.
스테인리스가 좋다고해서 검색하다 구매하게되었어요
기존제품 선택을잘못해 이번엔 좀더 꼼꼼히 찾아봤어요
배송상태☆
박스에 안전하게 파손없이 잘 포장되어 왔어요

상품상세☆
두께도 일반 싼제품처럼 얇지 않고 두꺼워서 좋아요
전에 산냄비셋트가 바닥만 통3중인지 얇아도 너무얇고
머만 했다하면 타고ㅠ
돈주고 스트레스를 샀어요ㅠㅠ
솔직히 첨 제품 구매후에도 받기 전까지 걱정많이 했어요
근데 왠일..너무 맘에 들었어요
살짝 무게감도 있고 전 딱 좋더라구요
일단 연마제 제거를 했어요
키친타올에 오일 묻혀 깨끗이 닦아냈어요
생각보다 심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제거작업을 해야맘이편하니
크게 힘들이지 않고 손잡이부분과접착쪽을 좀더신경써서
했어요 담엔 집에 구매해둔 연마제 제거제를 넣고 20분정도
팔팔끓였어요
세제로 한번 씻어주고 식초넣어 마지막으로한번더 끓이고
식세기 까지 돌려줬어요
크기는 생각했던 크기라 만족했구요
라면 두개 거뜬합니다!!

사용후기☆
진짜 너무만족해요!!
손잡이도 전혀 뜨겁지 않아요!!

혹시나 저처럼 사용하기 힘들어 고민중이시면
추천드려요!! 가성비 짱에 쓰기좋아요

리뷰 이미지

Author: coupangbe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