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제 구매자 리얼 후기
처음 박스를 열었을 때부터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반해버렸어요. 너무 튀지 않는 부드러운 색감 덕분에 친정집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무엇보다 아기를 위해 고른 제품이다 보니, 안전성과 착석감이 가장 중요했는데요,
이 의자는 말랑하고 푹신한 폼 재질로 되어 있어서 아기가 기대도 몸을 편안하게 지지해줘요.
등받이 부분도 잘 설계되어 있어서 허리를 막 가누기 시작한 시기에도 안정감 있게 앉을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가벼워서 옮기기 편하면서도, 바닥에 잘 밀리지 않아 아기가 몸을 움직여도 쉽게 넘어지지 않는 구조인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또 생활 방수가 되는 커버 소재라서, 혹시라도 과자나 우유를 흘려도 휴지나 물티슈로 쓱 닦아내면 되니까 관리도 편하더라고요.
특히 친정 어머니도 사용하시면서 너무 좋아하세요. 아기를 무릎에 앉히기엔 이제 힘드신데, 이 의자에 앉혀두면 안심하고 같이 책도 읽어주고, 노래도 불러주고, 함께 보내는 시간이 훨씬 여유로워졌다고 하시네요.
아기가 너무 편해하는 모습 보니까 집에서도 하나 더 들일까 싶을 정도로 만족한 제품이에요.
친정집이나 조부모님 댁, 또는 선물용으로도 적극 추천하고 싶은 아기 소프트의자예요!
가운데 에어펌프 윗부분에 바람 넣는곳이 있는데 저절로 뚜껑이 자꾸 열려서 바람이 빠집니다. 처음에 그걸 모르고 아기 앉혀놓고 다른일하다가 아기가 바닥에 놔뒹굴고 있어서 기절하는 줄 알았어요.
더 어린 아기들이 쓰거나 하는게 좋을것같아요. 아님 아예 앉기가 능숙한 아기거나요.
저희 아기는 아직 앉기가 미숙해서 약간 중심 잡기중인데 옆으로 조금 힘주거나 하면 뚜껑도 열리고 바람도 빠져서 잘넘어지더라구요
입 대고불어서 반품도그렇고 그냥 쓰긴하지만 참고하고 사는게 좋을듯 해요
팔걸이가 낮은건지…바닥에 매트 안 깔려있음 어쩔뻔요…아찔합니다
공기 넣는건 3분?정도 걸렸고 어려움은 없었는데 상품에 검은점이랑 공기 넣는곳에 거뭇거뭇 한게 묻어 있어요 ㅡㅡ,,닦이기는 닦였는데 뭐 그딴게 묻어잇는지 ,,
6개월아가가 좀 통통해서 다른 의자는 불편해 했는데
이건뭐 지 쇼파를 찾은 듯 너무 잘앉아 있어요~
첨엔 냄새가 좀 나긴하는데
시간 지나면 좋아질거 같고(어제 받았거든요)
암튼 비싼거 살필요 없이 이거사서 쓰세요 ㅎ
애들꺼 돈 마이 들일 필요 없다 주의자 입니다 ㅎㅎ
싸다고 해서 나쁘지 않아 상세 후기 첨으로 올려봅드^^
감사합니다!
구겨져서 접혀있던거라 바람 넣어도 주름지지만 쓰다보면 펴진답니다
그 가격합니다…
바람이 넣어도 빵빵해서 탄탄한 느낌이 있는데
이건 흐물흐물… 애가 딱 앉아있는 느낌을 못받아요
불편한거같아요…
원래그런거에요?
저렴한가격에 기대하지 않고 사면 좋은듯요
튕겨나오려고함ㅜㅜ 유명한제품살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