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데이 점퍼루 프리미엄 접이식 쏘서 (유아 신체발달 밸런스) – 점퍼루 리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실제 구매자 리얼 후기
1. 꼭 필요할까
구매전에 가장 많이 한 고민이었어요. 사실 저에게는 싼 가격이 아니다보니 아가에게 이게 필요할까에 대해서 많이 고민해봤어요. 사실 아이에게 꼭 필요한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럼에도 구매하게된 결정적인 이유는 친구네서 점퍼루를 태웠을 때 아가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안사줄수가 없었어요. 사주는 쪽으로 마음이 기우니까 점퍼루 태우면 다리나 허리힘 기를 수 있고 균형감각 발달에도 좋다는 이런점들이 눈에 보이더라구요..ㅋㅋ 무튼 아가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구매했어요. 구매해보니 아가 놀 때 쉴 수 있어서 저도 편하네요.
2. 구매 시기
우리아가도 이제 9개월이라 너무 일찍 사주는건 아닌가 고민했었어요. 마침 친구집에 점퍼루가 있다해서 태워줬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타더라구요. 빠르면 6개월부터도 탄다고 하니 다리힘 좋은 아가들은 못타지 않을까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3. 브랜드
유명한 브랜드 몇 개가 있더라구요. 브랜드별로는 큰 차이가 없었어요. 친구네 있는 것도 제일 유명한 점퍼루 브랜드였는데 더데이점퍼루 받아보니 다른점이 없더라구요. 오히려 더데이점퍼루는 프레임 소재가 강철소재라서 더 안정적인거같아요. 가격에서도 차이가 나구요. 큰 차이가 없으니 어떤 브랜드를 사주는지는 취향차이인거같아요.
4. 후기
일주일정도 태워주고 있는데 만족해요. 처음에 설치할 때 남편이 해준거 외에는 제가 접었다 폈다 하면서 태워주고 있어요. 태워주기도 수월하고 아이도 좋아해서 전체적으로 좋아요. 우리아가 많이 움직여서 건강하게 쑥쑥 컸으면 좋겠어요.
아기 무게가 늘어가면서 안아서 놀아주는게 힘들어 찾아보다가 이 점퍼를 발견했는데요~
먼저, 상품 설명과 리뷰를 보고 기대를 많이하고 있어서 배송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했는데 배송이 무척 빨라 좋았습니다^^
조립도 어렵지 않았고 금방 태우고 접어서 보관까지 쉬워서 좋았습니다.
첫날과 이틀까지는 아기가 적응하고 감을 잡아가는 단계라 그닥 흥미를 못느끼고 내려달라 칭얼댔는데요~ 삼일째부터 천천히 감을 잡아가며 점프하더니 그 다음날부터 폭풍 점프 시작하더라구요^^ 조용한 아기인줄 알았는데 점프하면서 꽥꽥 소리 지르고 신나게 타는걸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이렇게 좋아할줄이야~^^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아기가 정말 즐겁게 타는걸 보고 이건 꼭 있어야하는 아기 놀이아이템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00%만족입니다!!!!
8.7kg 소사이즈 착용후 점핑모습입니다.
몇번의걸처 스스로 움직이고 하다가 이제는
신나서 점핑 넘 좋아해요~
튼튼해서 더 안전성있고 구매한걸 너무 잘했네요
아이를 고정해주는 천은 털이나 먼지가 너무 잘 묻는 소재예요
이렇게 잘 놀줄 몰랐네요 ㅋㅋㅋ
보고 있으면 저까지 즐거워져요
견고하고 안전해서 안심하고 쓰고 있어요
안전하고 튼튼하네요 만족입니다
